Search

한국, 2021년 일본뇌염 첫 사례 발표 - BS뉴스-비에스뉴스

herb-dokterethaliani.blogspot.com

뉴스 데스크 감염 뉴스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올해 8월 30일 국내 첫 일본뇌염 환자를 확인했으며,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예방수칙 준수 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미지 / 로버트 헤리먼

사건은 세종시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다. 그녀는 난소낭종 외에 다른 질병은 없고 일본뇌염 백신의 병력도 없다.

감염 위치는 환자의 거주지와 다를 수 있으며 현재 역학조사가 진행 중이다.

이 환자는 2021년 일본뇌염 상담(3월 22일 월요일) 첫 환자로 경고(8월 5일 목요일)를 받은 환자로 지난해(10월 8일)보다 한 달 빨리 첫 환자가 발생했다.

일본뇌염은 모기 매개 모기에 의해 전염되며 임상 증상은 약 250명 중 1명에서 발생하며 일부 생명을 위협하는 중증 뇌수막염, 사망의 20~30%, 생존자의 30~50%가 신경, 인지 또는 행동 장애 효과.

12개월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는 일본 국가 인플루엔자 국가 백신 프로그램 대상이며 정기적인 예방 접종 일정에 따라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합니다.

일본뇌염 매개모기 고위험 지역에 거주하고 있으며 일본뇌염 발병 국가를 여행할 계획이 있는 성인 중 일본뇌염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성인에게 권장된다.

일본뇌염 발병 국가: 호주, 방글라데시, 브루나이, 미얀마, 캄보디아, 중국, 괌,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라오스, 말레이시아, 네팔, 파키스탄, 파푸아뉴기니, 필리핀, 러시아, 사이펀, 싱가포르, 스리랑카, 대만, 태국, 베트남, 동티모르 등

베트남 COVID-19 분출이 500,000를 초과하고 총리가 자물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한국, 2021년 일본뇌염 첫 사례 발표 - BS뉴스-비에스뉴스 )
https://ift.tt/3DOKIGj
건강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한국, 2021년 일본뇌염 첫 사례 발표 - BS뉴스-비에스뉴스"

Post a Comment

Blogger news

Powered by Blogger.